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
SHOWROOM Q&A

게시판 상세
LAPLA SHOWROOM 공지사항
Writer 라플라 (ip:39.125.45.161)


LAPLA 쇼룸 고객센터


오프라인, 온라인과 재고 및 상담이 분리 되어 있으며 ,  

모든 시스템은 개별적으로 운영됩니다 .


원활한 고객 응대를 위해 유선상담은 불가능하며 , 

모든 문의 사항은 쇼룸 카테고리 게시판으로 문의 하여 주세요 .


쇼룸 재고는 실시간으로 변동되기 때문에 재고 관련 문의는 안내가 어렵습니다. 


방문 전에 유선 전화를 통한 상품 홀딩 및 예약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.




쇼룸 이용안내


쇼룸은 방문 구매만 가능합니다 


온라인과 쇼룸은 개별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, 통합이 불가능합니다 .

(ex. 온라인으로 구매 하고 쇼룸 픽업 방문을 불가능합니다 .

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쇼룸에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,

쇼룸에서 구매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상품 교환 및 사이즈 교환 등등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. )


쇼룸 재고는 한정적이며 , 즉시 구매 가능한 재고가 없을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.

쇼룸에서 구매 후에 픽업 또는 택배 발송은 불가능합니다.


1:1 오더 메이드 제품의 경우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. 

(ex . 수제화  , 미니미백 , 프리오더 제품 등등..)


쇼룸에서 구매 하신 제품의 교환 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

쇼룸 현장 방문시에만 가능하며 , 택배 , 전화 , 온라인 등등으로 불가능합니다.


쇼룸에서 구매 하신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 

구매 날짜 포함하여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, 결제 영수증과 카드를 꼭 지참하여 주세요.


개인소지품은 쇼룸 공간내에 보관하실 수 있으나 분실시에 책입을 지지 않으며, 

cctv로 상시 녹화 되고 있습니다 .


교환 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예약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.

추가적 피팅이나 쇼핑은 불가능하며 , 재피팅을 원하실 경우 예약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.




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
구매 영수증 미지참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.


상품 구매시로 부터 7일이 지났을 경우 


소비자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 


택 제거시에 어떤 이유로도 반품 및 교환 불가능합니다 . 


반품 및 교환시에도 처음 구매 하신 제품 상태 그대로 유지하여야 하며 

소모품 미포함시에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.


상품의 택 , 부직포 , 폴리 , 더스트백 옷걸이 등 부자재 및 구성품의 

훼손될 경우 비용 차감 후에 환불 처리 됩니다


(옷걸이 3000원, 부직포 & 더스트백 2000원 , 폴리 1000원)


착용 흔적 및 화장품 , 향수 , 집 냄새 등등 판매 가치가 저하된 경우


무상 교환을 위해 교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

1:1 맞춤 오더 제품의 경우 , 악세사리 , 백 제품의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

결제 이후에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.




적립금 안내


적립금은 구매 금액의 1% 적립되며 

(상위 등급은 온라인과 할인 혜택 및 적립금 지급이 동일합니다)


온라인 스토어와 쇼룸 적립금은 별도로 운영되어 통합 및 이관이 불가능합니다 .


쇼룸에서 발생된 적립금은 쇼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

(온라인과 합산불과 , 온라인에서 사용 불가)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